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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의 정의]
광고는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를 홍보하거나 판매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후원된 비 개인 메시지를 사용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다. 광고 후원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어 하는 기업들이다. 광고는 광고주가 지불하고 메시지를 통제한다는 점에서 홍보와 구별된다. 메시지가 개인적이지 않다는 점, 즉 특정 개인에게 전달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개인적 판매와 다르다. 광고는 신문, 잡지, 텔레비전, 라디오, 옥외 광고 또는 직접 메일과 같은 전통적인 대중 매체와 검색과 같은 새로운 매체를 포함한 다양한 대중 매체를 통해 전달된다. 본질,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또는 문자 메시지. 메시지의 실제적인 표현은 광고 또는"광고"또는 짧게 언급된다.
상업 광고는 종종 상품의 이름이나 이미지를 소비자의 마음 속에 있는 특정한 자질과 연결시키는 "브랜딩"을 통해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의 소비를 증가시키려고 한다. 반면에, 즉각적인 판매를 유도하려는 광고는 직접적인 반응 광고로 알려져 있다. 소비자 상품 또는 서비스보다 더 많이 광고하는 비영리 단체는 정당, 이익 단체, 종교 단체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한다. 비영리 단체는 공익 사업 발표와 같은 무료 설득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광고는 또한 회사가 성공적이거나 성공적이라는 것을 직원들이나 주주들에게 안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근대 광고는 1920년대 담배 광고에 도입된 기술에서 유래되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근대의 설립자로 여겨지는 에드워드 버네이스의 캠페인,"매디슨 A. 장소 광고
2015년 전 세계 광고비는 5,1943 억달러로 추산되었다. 올해 광고 예상 분포는 TV40.4%, 디지털 33.3%, 신문 9%, 잡지 6.9%, 옥외 5.8%, 라디오 4.3%였다. 국제적으로 가장 큰 다섯개의 광고 회사 그룹은 덴츠, 인터루블릭, 옴니콤, 퍼블리시스이다.
라틴어로 광고는 "방향을 바꾸다"라는 뜻이다.
[광고의 목적]
광고는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최전선에 있다. 광고의 목적은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제품에 대해 알리고, 고객들에게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이 최고라는 것을 확신시키고, 회사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지적하고, 논쟁한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기존 제품의 새로운 용도를 입증하며, 신제품과 프로그램을 발표하고, 영업 사원의 개별 메시지를 강화하고, 고객을 비즈니스로 유도합니다. 기존 고객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판매 촉진 및 브랜드 충성도
판매 촉진은 광고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영업 프로모션은 고객이 어떤 유형의 고객을 유치하고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며 영업을 시작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중복 적용됩니다. 판촉 행사에는 공모전과 게임, 경품 행사, 제품 경품, 샘플 쿠폰, 충성도 프로그램, 할인 등이 포함됩니다. 판매 촉진의 궁극적인 목표는 잠재 고객이 행동하도록 자극하는 것이다.
[광고에 대한 비판론]
광고는 경제성장에 필요한 것으로 볼 수 있지만 사회적 비용이 없는 것은 아니다. 청탁되지 않은 상업용 전자 메일과 다른 형태의 스팸이 널리 퍼져서 이러한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큰 폐해가 되고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들에게 재정적 부담이 되고 있다. 어드밴티징은 학교 등 공공장소에 대한 침해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어 아동 착취의 한 형태라는 비판도 나오고 있다. 특정 관객에 대한 노출 제한의 어려움은 광고주에게 부정적인 반발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러한 비판과 함께, 광고업계는 조사와 부정적인 문화적 묘사에서 낮은 지지율을 보였다.
오늘날 광고에 대한 가장 논란이 되는 비판 중 하나는 특히 아이들에게 설탕, 지방, 소금 함량이 높은 음식을 광고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비판론자들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식품 광고가 악용될 소지가 있고, 아이들이 자신의 음식 선택에 따른 결과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영양교육과 충분한 균형을 이루지 못한다고 주장한다. 또, 아이들은 자신들이 무언가를 팔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따라서 더 감동적이다. 미셸 오바마 대통령은 대형 식품회사들이 건강에 좋지 않은 식품을 주로 어린이들에게 광고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식품회사들이 어린이에게 광고를 제한하거나 식생활지침에 부합하는 식품을 광고할 것을 요청했다. 또 다른 비판은 사회에 대한 그 광고들에 의해 야기되는 변화와 또한 회사들이 방송하고 발행하는 기만적인 광고들을 포함한다. Cosmetic and Health 산업이야말로 가장 높은 관심을 끌 만한 이유를 만든 산업이다.